코오롱 스포츠 40주년 필름 프로젝트 청출어람 시사회 개최

코오롱 스포츠 40주년 필름 프로젝트 청출어람 시사회 개최
코오롱 스포츠 4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1월 27일 오후7시에 울산 코오롱 달동 본점2층에 특별 상연관을 마련해 vip고객과 가족 50여명을 초청해 필름 프로젝트 청출어람 시사회를 가졌다.
이날 시사회에 참석한 고객들을 위해 다과와 소정의 선물을 나눠주고 매장입구에포토존을 설치해 오늘 쇼케이스[showcase]는 고객 여려분이 주인공인 만큼 오늘의 좋은 기분을 사진에 담아 가시길 바란다며 예쁜액자에 사진을 담아 즉석에서 선물하는 이밴트도 열렸으며 시사회를 마친후 경품추첨도 함께 이루어졌다.
시사회를 마친후 코오롱 관계자는 요번 코오롱 스포츠 40주년 기념 way to nature film project 첫 번째 단편영화<청출어람>은 즉 인간과 자연의 만남이라는 테마를 한국 전통문화 중에서 판소리를 소재로 택했고 소리로 자연과 소통하는 부분을 표현한 작품이며 앞으로 1년동안 고객과 함께하는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올한해도 코오롱 스포츠가 대한민국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랑과 성원을 부탁했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는 코오롱 스포츠가 박찬욱, 김지운 스타감독과 손잡고 송강호주연의 20분짜리 필름 프로젝트 첫 번째 작품이다.
글. 사진 / 김동명 기자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