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아름다운동행 자선콘서트 개최

제7회 아름다운 동행 자선콘서트가 2017년11월25일 오후6시 부터 10시까지 뉴스울산 주최로 신문사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뉴스울산에서 주최하고 우리문화연구소가 주관했으며 '울산의 책 기부행사'의 형식으로 기획됐다. 콘서트는 초청된 35분의 참석으로 아름다운 동행의 의미있는 자리가 됐다.
특히 예술인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하여 분위기를 더 했다.
사회를 맡아 맛깔나는 기타연주와 진행을 이끈 오해송밴드 오하장대표,음향장비와 색소폰연주를 한 박인환 산까치예술단장,김영자 가수,안유경 가수,이새미가수,동주(석정숙)가수,홍순학가수,색소폰연주룰 한 김기호 동산뮤직센터 원장,시낭송을 한 황옥 울산재능시낭송협회 부회장 등이 출연했다.
이날 강돈원 뉴스울산/우리문화연구소 회장은"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여러분들의 후원으로 행사를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앞으로 여건이 성숙되면 순수한 마음으로 동참한 재능기부자들과 함께 좀 더 큰 공간에서 규모있는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뉴스울산 창간13주년과 우리문화연구소 설립 20주년 기념으로 개최된 행사의 도움에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참석자는 남대희 우리문화연구소 상임고문,윤대헌 향토문화연구소장,최윤식 한국폴리텍대학교수,오용준 해강대표,이종섭 울산정책포럼 본부장,김덕용회장,복덕화여사,장행연사장,이동춘 해송이엔씨상무,류윤모뉴스울산 논설실장(시인),뉴스울산 윤기현 사진부국장,김동철 편집.기획부장,김단기자 등이다.
울산사랑운동의 형태로 울산에서 발행된 책/울산에 관한 책을 읽고 알고 사랑하기 행사이며 이 책들을 관련 기관.단체.다문화가족에 무료로 전달한다.
자생적으로 규모를 키워가는 행사의 좋은 결실이 기대된다.
글 강민수 기자 /사진 윤기현 기자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