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 국가산단 유치해 하이테크시티 이룰 것""

정갑윤 국회부의장, 중구 순회 의정보고회 시작

장현 국가산단 유치해 하이테크시티 이룰 것""





ⓒ 뉴스울산


정갑윤 국회부의장(울산 중구)은 23일 중울산 새마을금고(오전)와 농협 명정지점(오후)에서 주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2015년도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정 부의장은 국회부의장에 이르기까지 중구민이 보내준 각별한 사랑과 응원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이어서 ‘장현 도시첨단산업단지’ 유치과정과 기대효과를 설명하면서 “변변한 공장하나 없던 중구에 국가산단이 들어서게 돼 해운대 센텀시티와 같은 하이테크시티로 재탄생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정 부의장은 본인이 직접 대표발의한 ‘울산과학기술원 전환’과 관련하여 ▲울산주력산업의 고도화·첨단화 지원 ▲다운연구단지·혁신도시와의 연계를 통한 미래성장동력 창출 등 실질적인 혜택에 대해 보고했다.


또한, 낙후된 구도심의 인프라 확충을 위해 주택재개발사업의 원만한 추진, 옥동-농소 간 도로, 동천제방겸용도로 등의 구체적인 추진방안에 대해서도 보고했다.


끝으로 정 부의장은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장기기증 서약, 아버지와 편지보내기 등 활동사항들을 소개하면서 “주변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받은 ‘나눔’을 주는 ‘나눔’으로 갚는다는 마음으로 정치를 하고 있다. 우리사회에 기부문화가 확산되고 나눔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기대한다”고 마무리 했다.


내일(24일) 의정보고회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중울산 새마을금고에서 제4선거구인 반구1, 2동·약사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중울산농협 본점에서 제2선거구인 병영1, 2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열릴 예정이다.

뉴스울산 (newsulsan@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