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탐방> 언양 동부스크린 골프 고객마음 사로잡다

골프존의 비젼(vision) 최신형시설로 실내골프 고객을 사로잡은 언양에 있는 동부스크린골프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7 월 24일 울주군 언양읍 동부리 254~2 번지 200평 대지에 2층규모 120평을 신축하여 1층은 주차장,2층은 대형룸 5개와 휴게실과 사무실 그리고 흡연실을 갖춘 골프존의 비젼 풀HD화면 최신시설로 개업한 동부스크린골프( 대표 이정호 )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골프존 비젼 풀HD화면 인기
차량 20대 동시 주차가능
이곳은 도심에 위치하며 경남은행 앞에 있어 찾기에 편리하고, 차량 동시주차 20대가 가능하다.
이정호 대표는 회사에 근무하다 창업을 한 울산 언양 토박이다. 또 동생 이주석씨와 함께 시작해 격일로 교대 근무하며 연중무휴로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이주석씨는 골프계 에서는 알아주는 프로이며, 고객의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한다.
이 대표는 언양초등학교 총동창회 총무차장을 맡고 있으며 18년 동안 봉사하고 있는 울주Jc 클럽의 2006년 제33대 회장으로 활동했다. 지역의 작은 봉사활동에도 앞장서 일하고 있는 그는 어머니 이석순 (순금당 대표) 언양파출소 명예파출소장의 봉사정신을 그대로 이어서 실천하고 있어 본보기가 되고 있다.
동부스크린골프는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최고로 높이고자 지속적으로 내부시설을 점검한다. 매달 응모함 추첨 경품행사를 실시하고 한달에 1~2회 자체 대회를 주최해 시상도 하고 있다.
특히 쿠폰제를 시행하고, 무료로 제공하는 하우스채를 유명 메이커로 준비해 이미지를 좋게 유지하고 골프공은 주기적으로 자주 세척해 사용할 정도로 고객만족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명성을 이어갈 수 있는 것 같다.
쾌적한 휴게실과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최상의 시설이 있는 이곳에서 이정호 대표는 진심과 성실함이 있는 생활철학 그리고 애향심이 있는 봉사로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곳을 찾는 고객들이 비젼의 풀HD 화면의 그린을 향해 풀샷을 날려 스트레스 없애고 건강을 덤으로 얻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동부스크린골프를 찾는 고객들의 행복한 모습이 보인다.
문의는 052)263 - 0809 , 010-3573-9935
사진 김동명 기자/ 글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