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익 의원, 학교교육환경개선 기여 '감사패'

설 앞두고 시장 방문ㆍ안전운전 캠페인도

이채익 의원, 학교교육환경개선 기여 '감사패'


이채익 국회의원(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새누리당 울산 남구갑)은 지난 13일 오전 9시 30분 울산남산초등학교 교장실에서 이도웅 울산남산초등학교 교장으로부터 인조잔디구장 조성 등 생활체육 인프라 구축과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감사패를 전달받은 이채익 의원은 “학교운동장이 인조잔디운동장으로 변모됨에 따라 학생들에게는 학교체육활성화와 교육환경개선에 기여하게 되었고 지역의 시민들에게는 건전한 여가활동에 도움을 주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채익 의원은 “관내 초·중·고 교육시설현대화를 위한 2015년도 특별교부금 144억 5천만원을 확보하였다”며 금번 “특별교부금 144억 5천만원 지원금으로 울산광역시의 교육시설현대화와 함께 교육환경개선에 크게 기여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이채익 국회의원은 또한 15일 오후 1시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울산광역시 남구에 소재한 울산수암시장을 찾아 임용석 울산수암시장상인회회장과 회장단으로 주요현안을 들었다.

이 자리에서 임용석 회장은 “수암시장 내 진입로(그린레포츠와 수암이불 구간)가 양방향으로 되어있어 안전문제 등이 크게 대두되었는데, 일방통행으로 힘써 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수암시장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요청”했다. 이후 이채익 의원은 울산신정상가시장을 찾아 상인과 시민여러분의 진솔한 이야기를 청취하는 등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채익 국회의원은 17일에는 울산농수산물도매시장을 방문해 제수 물가를 하나씩 점검하고, 상인들의 애환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어서 오후부터는 신정1·2·3·5동, 무거·삼호동 일원의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께 안부 인사를 드릴 예정이다. 

이채익 의원은 또 설 연휴 첫날인 18일 오전 9시부터 고속도로 울산 톨게이트에서 설 명절 귀성객 등을 대상으로 안전운전 캠페인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뉴스울산 (newsulsan@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