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익 국회의원, 울산대 경영대학에서 ‘리더십 챌린지’특별강연

학부생 약 100여명을 대상으로 도전과 열정의 긍정적 마인드 강조

이채익 국회의원, 울산대 경영대학에서 ‘리더십 챌린지’특별강연

새누리당 울산광역시당 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채익 의원(울산 남구갑,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은 지난 5일(목) 울산대 경영대학(김해룡 학장) 321호에서 경영학부 학부생을 대상으로 ‘리더십 챌린지’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뉴스울산 강연중인 이채익 의원


이채익 의원은 특강을 통해 “세상을 리드하는 사람은 명확한 목표를 세우고 도전과 열정의 긍정적 마인드를 지니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발상의 대전환과 끊임없는 도전정신, 인적 네트워크 등을 통해 자기발전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이채익 의원은 성공적인 리더가 되는 조건은 먼저 ‘틀에 박힌 고정관념’을 빨리 벗어버리고, 동시에 긍정적 생각을 넓히고, 부정적 생각을 줄이는 노력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주문했다. 특히 창의적 사고를 유발하기 위해서는 남들보다는 다른 생각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채익 의원은 또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배출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계시는 경영대학 교직원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배출해 주시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특별 강연은 18시 50분부터 약 90여분 동안 진행되었으며, 경영학부 소속 야간 학부생 약 30여명, 주간 학부생 약 70명 등 모두 100여명이 참석했다.


윤왕근 기자 newsulsan@hanmail.net

뉴스울산 (newsulsan@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