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 성장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
UPA, 울산항의 신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수집

울산항만공사(UPA, 사장 이채익)가 울산항의 신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
울산항의 운영을 맡고 있는 UPA는 수익증대, 물동량 창출,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선 등의 분야에서 외부인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수집하여 울산항의 신성장동력 발굴을 가속화하기 위하여 이번 공모전을 시행하기로 하였다.
UPA가 추진하는 울산항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은 대학생 및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1차 아이디어 접수, 2차 프리젠테이션 순으로 진행되며 ▲ 1차 아이디어 접수는 오는 12월 1일(수)부터 12월 29일(수) 18시 까지 ▲ 본선작 발표는 내년 1월 5일(수) UPA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 본선 프리젠테이션은 1월 중 UPA에서 진행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 및 2차 프리젠테이션 결과를 합산하여 이루어지며, ▲ 최우수상 1명(팀)에 300만원의 상금 ▲ 우수상 2명(팀)에 100만원의 상금 ▲ 장려상 5명(팀)에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는 등 총 7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 시행과 관련한 홍보를 위하여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ulsanpa)을 개설하였으며, 트위터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채익 사장은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하여 외부인의 새로운 시각으로 울산항을 바라 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및 트위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UPA 홈페이지 (www.upa.or.kr) 에서 팝업창을 이용하거나 홈페이지 주소 (http://contest.upa.or.kr) 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