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어린이 펀드 고객 사은 행사’
- 어린이 400명 추첨하여 일본 역사 탐방과 중국 상해 연수 실시 -

울산농협지역본부(본부장 성병덕)는 어린이 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사은행사는 오는 12일 어린이 펀드에 가입돼 있는 1994년생(중학교 3학년)부터 1999년생(초등학교 4학년)까지의 어린이 400명을 추첨해 일본, 중국으로 역사탐방과 해외연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추가로 90명에게 닌텐도위와 MP3를 지급한다.
해당 어린이 펀드는 NHCA자산운용의 아이사랑 적립주식1호와 미래에셋 우리아이 3억만들기 솔로몬주식투자1호 펀드이다.
농협에 따르면 NHCA자산운용의 아이사랑 적립주식 1호에 가입한 어린이의 경우 연수지역은 일본이고 미래에셋 우리아이 3억만들기 솔로몬 주식투자 1호의 연수지역은 중국(상해)로 각각 200명을 추첨해 오는 8월초순에서 중순경 실시할 계획이다.
가전제품인 닌텐도위(20명)와 MP3(70명)는 두가지 상품 구분없이 각각 추천을 통해 지급하고 자동이체 등록고객에 한한다.
(당첨자 개별 통보 및 농협홈페이지 게시)
농협 관계자는“행복한 가정의 달 5월에 어린이들이 절약?저축의 습관을 작하고 올바른 경제관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이번 사은 행사의 계기를 밝히며 “어린이 고객들이 6월 12일이 되기 전에 어린이 펀드에 가입해 저축도 하고 해외 연수의 행운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