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A 고객 솔루션 카드’ 발송

물류애로 솔루션카드로 찾아가는 고객서비스 실시


울산항만공사(UPA, 사장 박종록)는 울산항만이용자들의 물류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UPA 고객 솔루션 카드’를 발송한다.


UPA 물류기획실에서는 지난 7월 5일 공사 창립 5주년을 맞아 고객섬김 서비스의 일환으로 물류 현장에서 근무하는 고객들의 업무상 불편한 점과 애로사항에 대해 직접 상담을 하기로 했다.
 
울산항을 이용하는 물류관련 고객들의 애로사항 요청에 따라 관련 TFT 구성 및 집중적인 문제해결관리를 통해 고충을 해결하고, 우편 발송이나 공사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는 솔루션 카드 고충상담 날짜를 신청받아 민원의견을 수렴하는 등 찾아가는 고충상담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UPA는 “물류현장에서 근무하는 고객들의 어려움을 사전에 파악한 후 장애사항을 점검.개선하여 신속한 물류흐름을 구축하고 그에 따른 물류비 절감 및 기업경쟁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며 “보다 적극적인 서비스를 위해 울산항 운영 및 물류업무에 대한 고객들의 어떠한 의견이라도 소중히 듣는 자세로 고객지향적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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