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간의 화이트-크리스마스’ 제16회 울산 중구 눈꽃축제 개최!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젊음의거리 아케이드 일원에서 진행

‘8일간의 화이트-크리스마스’ 제16회 울산 중구 눈꽃축제 개최!
▲울산중구청

지역의 대표 겨울축제인 16회 울산 중구 눈꽃축제가 오는 1224일부터 31일까지 8일 동안 성남동 젊음의거리 아케이드 일원에서 열린다.

울산 중구는 눈이 잘 오지 않는 울산에서 중구 원도심에 오면 눈을 맞을 수 있도록 올해는 특별히 축제 기간을 기존 2일에서 8일로 연장해, 시민들에게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원도심 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다.

개막식은 축제 첫날인 24일 오후 7시 뉴코아아울렛 사거리 중앙 무대에서 열린다.

이어서 응답하라 눈꽃가요대전빠리나이트 파티 퍼포먼스등 옛 추억을 소환하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24일과 25일은 저녁 6시부터, 26일부터 31일까지는 저녁 7시부터 원도심 젊음의거리 아케이드에 오면 눈을 맞을 수 있다.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메가박스 영화관 앞 광장에서는 얼음을 갈아 만든 눈을 체험할 수 있는 눈꽃광장이 운영된다.

추가로 KT울산성남빌딩 앞에서는 축제의 열기를 북돋기 위한 지역 예술가들의 다채로운 거리 공연이 마련되며, 눈꽃축제 사진 콘테스트 방가방가 우체통 소원의 벽(방명록) 90년대 인기투표 등 다양한 시민 참여 행사도 함께 운영된다. 

또 반구형 눈장식(스노우 돔꿈돌이 탈 사진 촬영 구역(포토존)에서는 특별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세계 먹거리 공간(부스) 및 포차 거리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이번 축제는 아이와 어른 모두를 동심과 추억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아름답게 내리는 눈꽃과 빛 조명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도 만드시고 행복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효정 기자 (anhyojung@nunnews.kr)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