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울산남구여행 SNS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내 SNS에 울산남구여행 핫플, 맛집 올리고 상금받자!

‘2022년 울산남구여행 SNS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울산남구청

남구(구청장 서동욱)8.16.() ~ 10.17.()까지 ‘2022년 울산남구여행 SNS 사진·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래바다여행선, 장생포옛마을, 고래생태체험관, 울남9, 고래축제 등 울산 남구 도심이 만들어 내는 매력 포인트에서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

‘2022년 울산남구여행 SNS 사진·영상 공모전SNS 후기를 통해 여행정보를 얻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래문화특구와 삼호철새공원 등 남구에서 찍은 멋지고 재미있는 사진이나 영상을 SNS로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접수기간은 10.13.() ~ 10.18.() 18:00까지이며, 응모는 전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응모된 작품 중 1, 2차 심사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총 38(사진 19, 영상 19)을 선정할 예정이다. 상금은 부문별로 최우수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15만원, 입선 5만원이다.

참여방법은 울산남구의 관광명소, 자연, 핫플, 맛집 등을 주제로 사진이나 짧은 영상(릴스)을 찍은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이메일(joytour@korea.kr) 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남구청 홈페이지(www.ulsannamgu.go.kr) 새소식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울산남구 여행의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고, 우리 남구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동철 기자 (dckim@nunnews.kr)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