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야정수장 수돗물 공급 ‘일시 중단’

전기설비 검사로 3월 31일 오전1시부터 2시까지 남구(옥동, 신정동, 달동, 야음동 일부), 동구(서부동, 동부동, 전하1동), 북구 양정동 일대

상수도사업본부 회야정수장 전기설비 정기검사로 수돗물 공급이 일시 중단된다.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김정도)는 회야정수장 내 전기설비 정기검사로 정전작업이 불가피하며, 정전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물 사용량이 적은 심야시간을 이용하여 작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남구 일부지역(옥동, 신정동, 달동, 야음동 일부), 동구 일부지역(서부동, 동부동, 전하1동), 북구 양정동 일대는 3월 31일 오전1시부터 2시까지 약 1시간정도 수돗물 공급이 일시 중단된다.
 
 상수도사업본부는 이 지역 거주자의 생활불편이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에 저수조 및 물탱크에 충분한 수돗물을 비축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단수시간 동안 계량기실 인입밸브를 차단하여 흐린 물 유입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조치 할 것과 단수시간 이후에도 유입되는 수돗물 상태를 확인 후 사용해줄 것을 강조했다.
 
아울러 세탁기 등을 사용할 때 탁수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원활한 수돗물 공급을 위해 시행하는 정기검사임을 감안하여 다소 불편이 있더라도 시민들의 이해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상수도사업본부는 회야정수장은 물론 시설관리사업소, 전 지역사업소에 대해 비상근무조를 편성하여 긴급상황에 대비, 이번 정전작업으로 인한 시민불편을 최소화하기로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수도사업본부 급수부(☏ 229-5540) 남부사업소(☏ 229-5700) 동부사업소(☏ 229-5710) 북부사업소(☏ 229-5740) 울주사업소(☏ 229-5790) 또는 회야정수사업소(☏ 229-559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울산 (newsulsan@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