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새누리시당 정책 간담회 ‘현안 모색’

市, 기재부.국회 심의시 현안 사업비 추가확보 협조 요청

울산시-새누리시당 정책 간담회 ‘현안 모색’

 






▲ 울산시는 25일 서울 국회의사당 귀빈식당에서 김기현 시장 당선인, 장만석 경제부시장등 실국장과 정갑윤 국회부의장, 안효대 의원, 강길부 의원, 이채익 의원, 박대동 의원 등 지역 국회 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시당과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울산시 제공

ⓒ 뉴스울산


 


울산시는 25일 서울 국회의사당 귀빈식당에서 새누리당 울산시당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지역현안을 모색했다.


김기현 시장 당선인과 장만석 경제부시장, 실국장, 정갑윤 국회부의장, 안효대 의원(시당위원장), 강길부 의원(울주군), 이채익 의원(남구갑), 박대동 의원(북구) 등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에선 2015년 국비확보 및 현안 해결을 위해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이날 정책 간담회에서 시는 지역 의원들에게 2015년도 국가예산 확보 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향후 기획재정부 및 국회 심의 때 주요 현안 사업비 추가 확보에 대한 협조를 요청했다.


이날 참석한 시 관계자와 지역 의원들은 현안사업의 당위성, 시급성, 필요성을 공감하고 공동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 지역현안 해결에 노력하기로 했다.


한편 내년도 울산시 국가예산 2조402억원(신청금액 1조8982억원)이 정부부처에 반영돼 기획재정부로 넘어가 심사를 앞두고 있다.


 
 
 

뉴스울산 (newsulsan@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